티스토리 뷰


<You Can Go Anywhere>은 그림책과 영어책, 두 가지 영역에서 모두 높은 완성도를 갖춘 영어 그림책이다. 스마트 잉글리시 영어 동화책 시리즈의 한 권으로, 감동적이면서도 뿌듯해지는 이야기를 영어 그림책으로 엮어냈다.
나승연의 스마트 잉글리시 Level 1 Book 12

Textbook / Workbook

 

세상에서 제일 쉬운 그림 그리기

그림을 정말 못그려 따라 그려보려고 구입했어요.특히 사람 그리는것이 너무 어려워 찾아보다가 쉽게 할 수 있을 것 같았어요. 책이랑 똑같이는 아니더라도 비슷하게는 나오네요. 아이가 그려 달라 할 때 좀 당황했었는데 많이 연습해봐야 겠어요. 쉽게 따라 그릴 수 있게 되어 있고 여러가지 다양한 그림을 따라 할 수 있게 구성되어 있어 좋네요. 특히 왼쪽에 있는 그림하나를 연습후 오른쪽페이지의 그림작품까지 따라 하니 그럴싸 하네요.아이가 그림 그려 달라면 당황하

sasui.tistory.com

 

백번 읽어야 아는 바보

공부시키는게 힘든 요즘 자꾸 아이와 부딪히게 된다. 그러다 우연히 만난 득신 아버님.....아이와 책을 읽다가 난 왜 득신 아버님과 같은 가르침이 안될까 반성이 되었다. "공부란 누구에게 보여주기 위한 것도 아니여. 잘난척하기 위한 것도 아니다. 자기 자신을 갈고닦아 세상에 이로운 인간이 되기 위해 공부를 하는 것이니, 지금 못한다고 해서 공부를 그만두어서는 안된다. 공부를 못하는 것이 죄가 아니라, 안하는 것이 죄란 말이다. 알겠느냐? &qu

ytuhf.tistory.com